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틔운 미니 상추 수확하기

by aqua_ 2022. 10. 10.

틔운 미니에서 키운 상추를 1주일전 첫 수확을 해서 맛있게 상추 참치 비빔밤을 만들어 먹었는데요.

 

 

● 집에서 키운 상추 수확하기 - LG 틔운 미니

 

집에서 키운 상추 수확하기 - LG 틔운 미니

어느덧 틔운 미니로 상추를 키운지가 한달이 넘어갔네요. 파종 후 27일차가 넘어가기 시작하니 하루 하루 상추잎들이 자라나는게 보일 정도로 폭풍 성장을 합니다. ● LG 틔운 미니 수경재배기로

aqua-fish.tistory.com

● 상추참치 비빔밥 만들기 - 참치캔 요리

 

상추참치 비빔밥 만들기 - 참치캔 요리

집에서 틔운미니로 상추를 키운지 한달이 넘어가니 상추들이 하루하루 자라나는게 눈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 집에서 키운 상추 수확하기 - LG 틔운 미니 오늘은 상추를 수확해서 쉽고 간단하

aqua-fish.tistory.com

 

다시 1주일만에 폭풍 성장을 해서 2차 수확을 해줬네요. 

 

1차 수확한고 난뒤 상추잎이 많이 자라서 연장 막대로 조명을 한단 높혀 주었어요.

 

파종 후 42일째, 이제 2차 수확에 들어갑니다.

수경 재배통에 상추잎들이 빼곡히 자라나서 조명을 서로 차지 하겠다고 영역 싸움을 하는것 같네요. 

728x90

 

상추가 성장함에 따라 물도 많이 소모되는것 같아요. 부표가 잎에 가려져서 한번씩 깜빡 잊고 있어도 어플로 물이 부족하다는 알림이 옵니다. 물 부족 알림 기능은 정말 유용한것 같아요.

상추잎 속에서 새로운 잎들이 계속 생기고 있어요.

상추잎 큰거는 어른 손바닥 정도의 크기네요. 2줌 정도 양이 나옵니다.

 

다시 앙상해진 재배통~ 1주일 지나면 다시 풍성해지겠죠?ㅎ

이번에 수확한 상추로 상추 겉절이를 만들어봤어요.

 

 

 지금까지 틔운 미니에서 상추 수확한 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