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올웨이즈 올팜으로 농작물 받기 - 사과 수확 후기

by aqua_ 2023. 12. 10.

안녕하세요~ 혹시 앱테크 해 보신적 있으신가요? 

 

주로 만보기, 설문조사, 농작물 키우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성과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되죠.

 

전 캐시워크와 토스 만보기를 시작으로 올웨이즈 올팜의 농작물 키우기를 꾸준하게 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올웨이즈 올팜 어플로 농작물을 키워서 실제 농작물을 받은 후기를 소개해 드릴께요.

 

올웨이즈 올팜이 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올웨이즈는 모바일 팀 구매 형식의 어플로 초저가를 내세워 꾸준한 사용자 유입으로 성장하고 있는 어플이에요.

 

구글스토어에서 올웨이즈라고 검색 후 설치를 해주세요.

 

 

회원 가입 후 올웨이즈 접속을 하면 상단 메뉴에 올팜이라고 있어요.

 

 

올팜을 시작하면 작물부터 선택을 하게 됩니다. 전 사과를 선택했네요.

 

작물 선택 후 재배 시작하기를 클릭하면 올팜 작물 키우기가 시작이 됩니다.

 

물과 비료를 주면 레벨업을 통해 계속 작물이 성장하게 됩니다. 

 

근데 항상 물과 양분이 모자랍니다. 양분 70이 넘어야지 경험치 2배를 받게 됩니다.

 

모자라는 물과 양분은 출석보상, 비료받기, 물받기, 아케이드를 통해 어느 정도 보충이 되구요.

 

 

비료받기와 물받기는 출석하기, 맞팜, 상품 구경하기, 검색, 물 마시고 물받기, 생생후기 둘러보기를 통해서 얻을 수 있어요. 상품 구경하기는 은근히 시간이 걸리기도 합니다. 

 

 

아케이드에는 물풍선 게임, 럭키드로우, 캡슐 뽑기가 있어요.  이건 기다림없이 바로 획득이 가능해요.

 

럭키 드로우의 바둑이 2일은 바둑이가 비료나 물을 선물을 물어와요.

 

 

수확하기 까지 최종 6단계를 성장 시켜야 하는데 1~4단계까지는 수월하기 성장 시켰던것 같아요.

5단계 이후부터는 경험치도 잘 안오르고 어느 정도 인내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물건 구매할때 네이버나 쿠팡을 비교해서 가격 차이 없으면 올팜하면서 비료나 물을 받으면서 키웠네요.

또한 최대한 많은 맞팜을 하게 되면 빠른 수확을 하는데 도움이 돼요. 

 

다른 무수한 앱테크와 마찬가지로 생각없이 하다보면 어느 순간 결실을 맺게 되잖아요.

 

드디어 수확을 하게 되었네요.

 

728x90

 

 

어른 주먹만한 세척 사과가 왔네요. 갯수는 7개고 사과가 세척 사과라서 물에 한번 헹궈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게임으로 비료와 물을 주면서 작물을 키웠더니 집으로 농작물이 배송이 되어 오는게 신기했어요.

 

지금은 2번째 수확을 위해 열심히 마늘을 키우고 있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