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캐시워크 사용법

by aqua_ 2019. 12. 5.

시간이 짬 날때 마다 걷기를 틈틈이 했었는데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하니까 몸이 움직이질 않네요.

연말이 다가 올수록 각종 모임이나 회식이 많아지면서 걷기 운동 조차 못하고 있으니 몸관리가 소홀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럴땐 동기부여를 해줘야 됩니다. 카톡으로 캐시워크어플 추천인을 보내주면서 걸으면 돈이 되는 앱테크 어플인 캐시워크를 알게 되었네요.

 

캐시워크 실행 화면입니다.

 

 

 

캐시워크에 대해서 간략히 알려드리면 평소처럼 만보기처럼 걷기만 하면 걸음수가 카운트 되는 어플입니다. 하루에 만보를 걸으면 100원이 적립되어 적립된 캐시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걸음으로 적립할 수 있는 최대 금액이 100원입니다. 

728x90

 

아이폰의 앱스토어 혹은 안드로이드의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캐시워크를 검색해서 설치를 합니다.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계정과 연동되기에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캐시워크가 설치가 되면 오늘 하루 몇보 걸었는지를 잠금화면으로 보여집니다. 핸드폰을 볼때마다 걸음수를 확인하게 됨으로 만보를 채우기 위한 동기부여가 될 것 같습니다.

 

 

 

 

 

 

설치 후 하루 동안 걸어보았습니다. 동그라미를 클릭해보면 그날 걸으면서 소모된 칼로리(kal), 거리(km), 시간(분), 속도(km/h)가 보여집니다.

100걸음 걸을때마다 잠금화면에 보물 상자가 나타납니다. 이 보물 상자를 클릭해야 1캐시(1원)이 적립이 됩니다. 만보를 걸으면 100원이 적립되는거죠. 단 그날 걸어서 보물 상자로 들어온 캐시는 자정전까기 클릭해서 적립을 해야합니다. 클릭하지 않으면 적립안되고 사라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인바디 측정기를 별도로 구매하게 되면 인바디 측정도 가능합니다.

 

하루하루 걸어서 캐시가 적립되어 쇼핑할 수 있는 곳들입니다. 카페/베이커리, 이마트몰, 외식, 뷰티, 편의점, 문화생활, 기타의 카테고리로 분류되어있어서 다양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커피, 베이커리, 편의점에서 주로 사용할 것 같습니다. 사용가능한 편의점으로는 GS25, CU, 세븐일레븐으로 3군데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이마트24는 아직 입점이 안되어 있습니다.

 

 

 

어플안에서 캐시의 또다른 사용법은 뽑기가 있습니다. 일정한 캐시로 내고 여러가지 상품을 뽑는건데, 말그대로 복불복 게임 입니다. 운이 좋으면 상품이 당첨되는거니까요. 

 

캐시 사용외에 캐시 를 적립하는 방법에는 만보 걷기로 캐시를 적립하는 방법과 추가로 캐시를 받을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검색하고 캐시받기(10,000캐시 즉시받기. 이것도 뽑기운이 좋아야 할 것 같네요), 이벤트 참여나 이벤트 가입으로 무료캐시를 적립하기, 친구초대하기, 워크캐시 홍보하기 방법으로도 캐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친구초대하기로 친구를 초대하면 혼자 걸어도 친구와 걸음수 경쟁으로 의욕을 불태울수 있습니다.

 

캐시워크 가입하실때 추천인코드를 입력하시면 가입하시는분도 추가로 캐시를 받을 수 있으니 KRV5VK2 를 입력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날씨가 추워져도 움츠려있지 말고 캐시워크로 다 같이 걸으면서 건강을 관리해 봅시다. 지금까지 걸으면서 캐시를 적립하는 캐시워크 어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728x90

댓글